독일 여행 및 맛집

피자 배달해주는 독일 Pizza 가게

Herr Choi 2016. 10. 17. 01:06

 피자 배달  해주는 독일  Pizza 가게 

 

Hallo! Guten Tag !

 

독일은 주로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많이 전해드렸듯이, Aldi, Lidl, Rewe, Netto와 같은 식자재 마트들이 워낙 저렴한 가격으로 식료품을 판매하다 보니 식비가 크게 안들지요.

 

그래서 한국 레스토랑과 비슷한 가격의 독일 레스토랑은 독일인들에게는 엄청난 사치라고 생각한답니다.

 

하지만 독일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곳도 많지요. 그 중 Pizza & Pasta 가게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위 가게는 배달까지 해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독일에서는 한국처럼 배달 문화가 발달하지 못했습니다. 주로 직접 포장해서 들고 오는 방식이 대부분입니다. 한국의 소셜커퍼스 대표 브랜드인 쿠팡의 "로켓 배송"을 독일인들에게 설명하면 엄청난 shock 라고 하네요.

 

"세상에 어떻게 하루만에 배송을 해줘?"

 

게다가 이 레스토랑은 자동차에 적힌 독일어를 잘 보면 아시겠지만 월요일-일요일 매일 영업을 하며 밤 11시에 문을 닫습니다.

 

주말과 야근을 안하는 독일에서 이런 레스토랑은 쉽게 찾아보기 힘든데 말이지요.

 

실내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한 분위기로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연출인것 같습니다. 


Pizza 10유로, pasta 7유로 정도 하는데 그 양이 한국 레스토랑의 1.5배정도 되는 양이라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편이지요.

 

하루는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salami가 얹어진 pizza를 주문하였지요.

 

 

LG G2 핸드폰은 피자 사이크가 얼마가 큰지 비교용으로 연출한것입니다.

엄청 크지요? 놀라운 것은 이 pizza 가게에서 이 사이즈보다 더 큰 Party pizza 가 있다는것이죠.

 

 

이 Pizza의 가격은? 놀라지 마십시오 단돈 11유로 (한화 기준 13,000원) 밖에 안합니다.

 

독일이라고 해서 다 레스토랑 음식 가격이 비싼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