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여행 및 맛집

독일 벤츠 박물관에서 파는 벤츠 자동차는 쌀까?

Herr Choi 2016. 9. 14. 05:24

  독일 벤츠 박물관에서 파는벤츠 자동차는 쌀까?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독일 벤츠 박물관 포스팅때 못 보여드린 벤츠 전시장 이야기를 마저 해드리려고 합니다.


독일 벤츠 박물관 지하로 가면 SHOP 이라는 곳이 보이는데요 이 곳은 벤츠 관련 기념품 샵과 벤츠 자동차 전시 및 판매장이 있는 곳입니다.


한번 들어가볼까요?



독일 벤츠 박물관 기념품 샵이 먼저 나오는데요, 벤츠 관련 향수. 텀블러 기념품들도 구입할수 있습니다.


벤츠 자동차 USB auto car도 보입니다. 사고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벤츠 박물관 기념품 샵에는 자동차 관련 기념품 뿐 아니라, 캐리어, 옷, 가방 등 패션 잡화들도 파는데요, 벤츠에서 이런 브랜드도 출시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벤츠 박물관 기념품 샵에 벤츠 미니카가 빠질수 없죠? 벤츠 박물관에서 본 클래식카를 비롯해 스포츠카까지 여러 모델의 미니카도 있으니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들 선물에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옆 코너에는 아동 전문 판매장이 있는데요 한국에서 유행하는 전동차를 비롯해 아이들 벤츠 장난감들과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붕붕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에게도 선물을 해주고 싶어 둘러보다가 캡슐을 발견했습니다!

이 캡슐 안에는 벤츠 미니카가 들어있는데 랜덤으로 뽑는 방식입니다. 5.9유로니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서 하나 결제했습니다.



흰색 벤츠 자동차가 나왔습니다! 미니카 주기 전까지 짜증내며 울던 우리 딸이 미니카를 받더니 싱글벙글하며 혼자 잘 가지고 놉니다. 우선 좀 더 기념품 샵을 둘러볼 시간을 벌었군요.



자 이제 기념품 샵을 지나 벤츠 전시장을 향해 가볼까요?



좀 전에 벤츠 박물관에서 보았던 클래식카와 비슷한 벤츠 모델도 전시 및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요즘 도로에 이런 차 끌고 나가면 분명 SNS이나 미디어에 바로 뜰 것 같아요!

벤츠 190SL 라는 모델인데 Roadster의 가격은 212,000 유로...한화로 계산하면 약 2억 5천정도 하니...후덜덜한 가격입니다.. 대기업 회장들이나 콜렉션할수 있는 가격이네요..



아래 모델은 벤츠 320SE 모델인데요 리무진 컨셉의 모델로 가격은 26,140 유로입니다. 좀전의 가격에 비하면 10분의 1이군요.. 



아래 모델은 벤츠 C350 e 모델로 78248유로, 한화 약 9700만원정도입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벤츠 CLA 시리즈도 있습니다. 아래 모델은 CLA180 blue efficiency 모델로 가격은 35027 유로, 한화 4300만원정도입니다.


독일 벤츠 박물관 지하 벤츠 전시장에는 아래와 같이 벤츠 판매 상담을 위한 전용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전시차량에 대한 상담과 차량 부품도 알아볼수 있습니다.



아래 모델은 벤츠 C200d 모델로 개인적으로 세련미가 돋보이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47433 유로, 한화 5900만원 정도 합니다.



벤츠 전시장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벤츠 여러 모델의 차량들을 자유롭게 구경하고 가격도 알아 볼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Herr 초이는 실제로 살 것은 아니지만 내년에 독일에서 차를 구입할 예정이므로 차량 가격을 미리 알아두려고 꼼꼼히 구경했습니다.



매력적인 컬러와 뒤태가 돋보이는 벤츠 C220d 모델은 52966유로, 한화 기준 약 6600만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컬러의 차량이 좋습니다. 무언가 모던한 느낌이랄까요?



벤츠 C200 모델은 39929 유로, 한화 기준 4900만원 정도입니다. 벤츠 전시장이라고 벤츠 가격이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벤츠 C180 Coupe 델은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디자인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포츠카 형식의 차량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가격은 45000유로, 한화 5600만원 정도입니다.



벤츠 A class 중 A160 모델은 28380유로, 한화 3500만원 정도인데요 벤츠 모델 중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듭니다.



아래 모델은 제가 한국에서도 좋아했던 벤츠 모델 중 하나인데요, 벤츠 CLA200입니다.


파란색 이외에도 레드 칼라도 선호하는 편이라 컬러도 마음에 들었고, 매끄럽게 떨어지는 바디 라인도 제 스타일입니다. 가격은 49000유로, 한화 6100만원정도 합니다. 역시 비싸군요..



독일 벤츠 박물관 벤츠 전시장에는 차를 좋아하는 남성들 뿐 아니라 아빠를 따라나온 아이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독일은 어려서부터 자동차 관련 놀이나 교육을 많이 받아오는 문화라 남자아이든, 여자 아이든 차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벤츠 전시장을 나와 벤츠 박물관 바깥으로 나오니 외부에도 차량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여기에는 벤츠 차량 뿐만 아니라, 포르쉐, 페라리 등의 브랜드의 차량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이프도 그렇고 차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벤츠 박물관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우리 딸이 조금 더 크면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입니다. 8유로가 전혀 아깝지 않게 전시장까지 다 구경하고 나왔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