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8 Portugal,리스본 ,포르토

포르투갈 여행_포르투갈에서 사온 기념품 추천 Best5

Herr Choi 2019. 7. 31. 02:21

포르투갈 여행_포르투갈에서 사온 기념품 추천 Best5

 

Hallo Guten Tag,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지난번부터 계속해서 포르투갈 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포르투갈 여행을 많이 가셔서 조금이나마 포르투갈 여행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 싶어 오늘은 포르투갈 기념품에 대해 알려드리려구요!

 

저는 포르투갈 여행지 중에서도 리스본, 포르토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약 9일간 다녀온 여행이라 짐도 많았지만 그래도 여행 하면서 포르투갈 기념품을 빼먹고 돌아올순 없죠!

 

포르투갈에는 살만한 기념품이 참 많아요! 정말 캐리어만 넉넉했다면 포르투갈 여행지에서 본 기념품을 다 사오고 싶을 정도로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즐비합니다.

 

포르투갈 여행에서 돌아와서 집에서 찍은 포르투갈 기념품들 사진입니다. 저는 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올때마다 그 여행지의 술, 엽서, 사진, 소주잔, 마그켓, 여행지 미니어쳐를 사와서 장식장에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온 기념품을 바탕으로 포르투갈에서 사오면 좋을 기념품에 대해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포르투갈 와인

포르투갈은 지형적 특성으로 와인이 유명합니다. 그래서 포르투갈 와인은 포르투갈 기념품에서 빠질수 없죠! 그 중에서도 저는 그린 와인을 사왔는데요. 이 그린 와인은 조금 더 특별한 와인입니다. 왜 그러냐구요?

이 그린 와인은 특별한 곳에서만 파는 와인이기 때문입니다. 어디일까요? 바로 Cabo da Roca 라는 곳인데요.

Cabo da Roca 는 포르투갈의 최서단, 이말인 즉슨, 유럽 대륙이 끝나는 곳. 다시 말해 대서양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이 곳은 포르투갈 여행에 있어 빠질수 없는 필수 코스로, 대중교통으로 오기 힘들지만, 다들 렌트를 하거나 관광 버스를 타고 꼭 다녀가는 곳입니다.

 

이 곳에 와서 가만히 앉아.......끝이 안보이는 바다를 바라보면, 직장에서 받아온 스트레스가 정말 다 날라가고 아무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바다 자체가 아름답기도 하지만 대륙의 끝에 와보았다는 특별함을 간직할수 있는 포르투갈 여행 하이라이트 장소입니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세용!

 

 

유럽 대륙의 끝, 바다가 시작되는 곳에 다녀오다

유럽 대륙의 끝, 바다가 시작되는 곳에 다녀오다 Hallo! Guten Tag ! 이번 포스팅도 포르투갈 여행에 관한 글로 써봅니다. 요즘 한국인들에게 떠오르는 유럽 여행지 중 하나인 포르투갈! 포르투갈은 유럽이지만 물..

hallohello.tistory.com

 

 

프렌즈 스페인 포르투갈 Season7 19~20

COUPANG

www.coupang.com

이 Cabo da Roca에서는 이 지역의 지명이 적힌 와인을 팔고 있습니다. 레드, 화이트, 그린 와인이 있는데 각 8유로, 한화로 약 만원 정도 밖에 안하기 때문에 포르투갈 기념품으로 사가거나, 지인들에게 줄 선물로 부담이 전혀 되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저 한병, 지인들에게 줄 2병, 이렇게 3병을 사가지고 독일로 돌아왔어요! 돌아와서 윗집 독일 아줌마, 아랫집 독일 아줌마에게 한병씩 선물로 드렸네요 ㅎㅎ

 

 

포르투갈 관광지 미니어쳐

포르투갈 여행지들을 모형으로 만든 미니어쳐도 좋은 포르투갈 기념품이 될거같아요. 포르투갈 시내를 다니는 트램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엽서가 될정도로 그 자체가 좋은 관광 포인트!

그리고 리스본 벨렘지구에 있는 발견의 탑은 그 크기가 엄청나게 큰데요, 이 탑은 대항해 시대에 항로 발전에 기여한 인물 30명을 조각한 탑입니다. 그 크키가 얼마나 크냐하면 아래 사진에서 탑 앞에 서 있는 아이와 비교해보시면 감이 잡히실 겁니다.

 

❸  코르크로 만든 주방 용품

포르투갈 여행 기념품은 무조건 여기서 사야 후회하지 않는다는 여러 블로거들의 조언!

바로 포르토에 있는 볼량 시장입니다. 포르투갈 기념품을 파는 곳은 굉장히 많지만 볼량 시장만큼 싼 곳은 못보았습니다. 볼량 시장에는 과일, 와인, 기념품, 마그넷 등 많은 포르투갈 기념품을 팔지만 코르크로 만든 제품을 안 살수 없죠. 포르투갈은 코르크 나무가 많아 코르크로 만든 수공예품들이 발달해있습니다. 그래서 볼량시장에 가면 코르크로 만든 주방용품들을 많이 볼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코르크로 만든 냄비 받침대를 사왔습니다. 주방 인테리어용으로도 식탁에 올려놓으면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❹ 포르투갈 마그넷

두말 하면 잔소리겠지만 어느 여행지에서나 빼먹을수 없는 마그넷! 포르투갈 기념품에서도 빠지면 섭하죠. 포르투갈 마그넷은 다른 유럽 여행지보다 더 이쁜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 포르투갈은 타일 무늬 공예가 발달한 나라라 이를 바탕으로 한 마그넷도 있습니다.

 

❺ 통조림 from Casa Oriental

포르투갈은 항해, 해산물이 발달된 나라라 그런지 통조림 제품도 덩달아 발달했습니다. 포르토 중심지에 위치한 Casa oriental 에서는 통조림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포르투갈 기념품을 사러 온 관광객들로 항상 붐빕니다. 이곳에서는 시식도 무료로 할수 있어, 내가 원하는 종류의 통조림을 우선 먹어보고 살지 안살지 결정할수 있어요. 이 곳에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한국어 설명서도 되어있고 직원이 먼저 한국인이냐고 물어봅니다.

그러면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는게 오징어, 문어 통조림이라고 추천도 해줘요 ㅎㅎ

여기 Casa oriental 에 판매하는 통조림이 수백가지가 넘기 때문에 고르기 힘들었지만, 끝내 오징어 통조림을 하나 사왔습니다. (먹을 용도보다는 장식을 위한 용도였지만요....)

이렇게 알려드린 포르투갈 기념품 Best 5! 물론 이건 극히 주관적인 제 생각일 뿐, 포르투갈에는 참 이쁜 기념품들이 많답니다!

그럼 포르투갈 여행 잘 다녀오시고, 기념품 잊지마세요!

 

 

프렌즈 스페인 포르투갈 Season7 19~20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