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9 Czech, 프라하

체코 프라하 여행_프라하 야경 즐길수 있는 꿀팁 장소 공유

Herr Choi 2019. 7. 22. 15:40

체코 프라하 여행_프라하 야경 즐길수 있는 꿀팁 장소 공유

 

 

Hallo, Guten Tag,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계속 체코 프라하 여행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프라하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코루나 환전소 정보, 프라하 팁투어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이전 포스팅을 못 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조해주세요!

 

-프라하 여행 시 필수인 코루나 환전소 정보

 

체코 프라하 여행_체코 코루나 환전_베스트 환전소 정보 공유

 

체코 프라하 여행_체코 코루나 환전_베스트 환전소 정보 공유

체코 프라하 여행_체코 코루나 환전_베스트 환전소 정보 공유 Hallo Guten Tag,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오늘도 이어서 체코 프라하 여행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합니다. 제가 프라하 여행 첫날 호텔에 도착하..

hallohello.tistory.com

-프라하 여행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프라하 팁투어 정보

 

체코 프라하 여행_프라하 팁투어_Ruexp_후기

 

체코 프라하 여행_프라하 팁투어_Ruexp_후기

체코 프라하 여행_프라하 팁투어_Ruexp_후기 Hallo, Guten Tag!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한국도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됬죠? 독일도 다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독일은 해가 밤 10시..

hallohello.tistory.com

 

 

여행용 파우치 6종 빅사이즈 + 보스턴백 + 신발 파우치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자, 오늘은 또 다른 프라하 여행 정보를 포스팅합니다!

 

프라하 여행 하면 아름다운 여행지도 떠올리지만, 프라하 야경 또한 빼놓을수 없죠. 그래서 오늘은 프라하 야경을 제대로 즐길수 있는 제 여행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프라하 야경 하면 다른 전망대들이 많이 추천되는데, 저는 강변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조용히 야경을 즐길수 있는 곳을 공유해드립니다. 이곳에서 4시간을 앉아있었는데, 프라하 여행객들보다 프라하 현지인들이 많았고, 한국인들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직 한국인들은 아직 잘 모르는 곳인것 같아 공유드려요! 그럼 프라하 야경 정보 출발합니다!

 

프라하 야경을 보기 위해서 제가 간 곳은 블타강변입니다.

이곳은 위 사진처럼 선상 레스토랑이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이 선상 레스토랑에서는 피자, 햄버거, 핫도그와 같은 음식도 팔지만, 보드카, 맥주, 칵테일을 전문으로 파는 펍도 많습니다.

위 사진처럼 선상 레스토랑에 비치발리볼 구장이 구비되어 손님들이 술을 마시다가도 비치발리볼을 할수 있어요. 정말 이런게 바로 외국에서만 느낄수 있는 자유로움인것 같아요.

그럼 이 곳은 어떻게 찾아갈까요?

아래 구글 지도에서처럼 빨간색으로 표시된 지역이 바로 프라하 야경을 제대로 감상할수 있는 곳입니다. 블타바 강변을 따라 긴 산책로가 마련되어있는데 남쪽에서부터 북쪽으로 1킬로미터가 넘는 긴 강변 산책로입니다.

 

출처: Google map

이곳에서는 프라하 여행객들이 선상 레스토랑에서 프라하 야경을 보기위해 식사를 하며 기다리기도 하고, 아래 사진처럼 벤치나 바닥에 앉아서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쭉 걷다보니, 외국인들이 똑같은 맥주잔을 들고 다니는 것을 보았는데, 이 근처 어디선가 맥주를 파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쭉 걸으면서 찾아보았습니다.

 

마침내 찾은 이 펍에서 테이크 아웃용 맥주를 팔더라구요. 이 선상 펍에서는 맥주와, 보드카, 음료를 팔고 있었는데 프라하 야경을 보기위해 찾은 사람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0.5리터짜리 체코 맥주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10도, 11도, 13도짜리가 있었고 다 처음보는 이름인것 같더라구요.가격은 48코루나, 약 2400원정도하는 착한 가격입니다. 프라하는 이렇게 물가가 굉장히 싼 편이라 더 매력적인 여행지랍니다.

1리터짜리 맥주도 있었는데 화장실을 자주 갈것 같아서 0.5리터짜리로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맥주 한잔을 들고 강변을 쭈욱 걸어보았습니다. 프라하 야경을 보기위해 해가 지려면 아직 멀었거든요. 유럽은 여름에 해가 9시가 넘어서 지기때문에 꽤 오랜시간을 기다려야했습니다.

해가 지기 전에도 이 곳은 참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유럽 특유의 여유로움이 느껴지고, 평일7시었지만 사람들 표정에서 느껴지는 행복함이 이 곳을 더 아름답게 하는 것 같아요.

선상 레스토랑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이, 말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여기 앉아있는 사람들을 즐겁게 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오래 앉아서 지켜본 결과, 이곳은 프라하의 연인들이 오는 필수 코스인것 같더라구요. 가족들보다는 연인들끼리 많이 왔습니다. 체코언어를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연인들 사이에서 흘러나오는 대화를 듣고있으니 내 마음도 로맨틱해지는 것같은 느낌....

9시가 되자 해가 슬슬 지기 시작하고 9시 40분이 되서야 진정한 프라하 야경을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처럼요. 정말 너무 아름답죠? 프라하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눈으로 직접 보고 있는 것을 최대한 카메라에 그대로 담고자 노력했는데..... 사실 카메라에 담긴 풍경은 내가 본것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듯 합니다. 선상 레스토랑에서도 프라하 야경을 보기 위해 오래 기다린 연인들, 여행객들이 카메라 셔터를 마구 눌러댑니다.

 

 

 

넥서스북 ENJOY프라하

COUPANG

www.coupang.com

 

저 멀리 프라하 여행의 필수 코스인 프라하성과 성 비투스 성당이 보이는데, 이 풍경이 너무나 예술이었습니다. 프라하성에서 비춰지는 은은한 불빛이 프라하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해줍니다.

이런곳에서 연인과 칵테일 한잔 마시면서 매일 프라하 야경을 즐길수 있는 체코 현지인들이 참 질투날정도로, 이런 야경을 매일 볼수 있는 사람들이 부러웠어요. 지금은 독일에서 이민 생활을 하고 있지만 독일에는 이런 아름다운 강변과 야경을 보기 힘들거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프라하에서 6개월 정도 살아봐야하겠다는 새로운 인생 목표가 생길정도로 이 야경을 보러 다시 프라하에 와야겠어요. 그때는 여행이 아니라 오랜 거주의 목적으로 말이죠.

강변 산책로에서 올라와 다리 위에서도 프라하 야경을 감상해보았습니다. 유럽 여러 나라들을 여행다니고, 거기서도 야경을 감상해보았지만 왜 이제야 프라하 여행을 왔을까 라는 후회가 들기도 했습니다. 이제서야 사람들이 왜 프라하, 프라하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이 프라하 야경을 보기 위해 프라하 여행 마지막날 저녁 스케쥴을 비워놨는데 참 가치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아름다운 프라하 강변의 야경을 저만 보기 아까워 블로그에 포스팅해보았습니다.

 

프라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조금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짜셔서 이 프라하 야경을 꼭 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프라하 여행에 필수 코스들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