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Daily Life

독일의 하이마트! Media Markt 방문기!

Herr Choi 2016. 8. 18. 03:51

 독일의 하이마트!  Media Markt  방문기!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이제 독일 이민 생활 3주차가 되가네요.


독일 일반 마트 대표적인 곳은 다 가본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가격 파악도 되었구요.

Aldi, Netto, dm 은 한국 슈퍼마켓 들르듯이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앙역 근처에 있는 독일의 하이마트로 불리는 Media Markt에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하고자합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 독일 식료품 물가 싼 것은 제 블르고 통해 보셨으니 이제 다 아시겠죠?


그런데 전자제품 가격도 많이  궁금하실거라 예상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아마존을 통해서 전자제품 구매하시던데요.


그래서 오늘은 독일 전자 제품 마트인 Media Markt 제품 가격들을 공개합니다!


Media Markt는 여러 지역에 있지만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중심가인 Hauptbahnhof 역 바로 앞에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가실분들을 위해 아래 지도 첨부드립니다.





역을 나오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큰 간판을 보실수 있습니다. 토요일이 되면 이 곳 Media Markt는 가전 제품을 사러 나온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죠.



1층은 주로 핸드폰 및 헤드셋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저도 나중에 핸드폰을 사러 갈때 다시 한번 들려야겠네요. 삼성, LG, 애플, HTC 등 여러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2층은 주로 카메라 및 주요 가전 제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래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판매하네요.가격은 한국이랑 비슷 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여러 브랜드의 TV를 진열해놓은 곳 사진입니다. 삼성, LG, panasonic 의 제품들이 주요 브랜드 상품입니다. 



LG 55인치 TV가 980유로입니다. 대부분 한국 가전 제품이 유럽이나 미국에서 싸게 판다고 하는데 한국과 한번 가격 비교해보세요! 



아래는 행사 제품인가 봅니다. 이것도 55인치인데 599유로면 한화 기준 72만원정도 하네요. 저도 한국에서 TV를 못 가져와서 (주파수가 달라 한국 TV는 독일에서 사용 못합니다) 

새 집을 이사갈 경우 TV를 사야하는데 한번 나중에 들려야겠어요.



삼성 TV도 보입니다. UHD TV 가 669유로라네요. 요즘 유행하는 Curved TV는 1111유로면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Panasonic TV는 649 유로이구요.




삼성 전자레인지는 한국과 가격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냉장고는 한국 브랜드를 찾아보기 힘든데요 여기 독일은 냉장고가 한국처럼 크지 않아서 다들 소형 사이즈밖에 없습니다. 아래는 Siemens 사 냉장고인데요 50만원정도 하는 것 같네요.



세탁기는 모두 드 세탁기만 판매합니다. 이불 빨래 하기엔 통돌이가 좋은데 아쉽습니다.

삼성이나 LG 대우 세탁기는 거의 없고 Siemens사 세탁기가 주를 이룹니다.



가전 옆쪽에는 DVD나 PS4 용 게임 시디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여기 독일은 PS4가 학생들에게 남녀를 불문하고 인기라 집에서 주로 게임을 하고 논다고 합니다




3층은 주로 컴퓨터와 테블릿 PC 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래처럼 여러 브랜드의 컴퓨터를 팔기도 하구요, 주로 HP나 Lenovo가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Samsung zoneApple zone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LG zone은 없네요.

여기서는 삼성과 apple 사의 스마트폰과 테블릿 PC를 체험해 볼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