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여행 및 맛집

독일 백화점 Galeria Kaufhof 구경하기!

Herr Choi 2016. 8. 8. 00:33

 독일 백화점  Galeria Kaufhof  구경 하기!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여기 독일은 8월인데요 가을용 가디건을 입고 다닐 만큼 날씨가 서늘합니다. 

심지어 아침 출근 시간인 7시에는 독일 날씨는 춥기까지 하네요. 날씨가 여름이라도 많이 덥지 않고 습도가 굉장히 낮기 때문에 땀 흘릴 일이 없습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독일 회사 출근 안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네요.

여기 독일은 주말만 되면 가족들과 나들이 나오는 사람들로 시내가 가득합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는 베를린이나 프랑크푸르트처럼 번화가가 많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Hauptbahnhof (중앙역) 쪽으로 사람들이 몰립니다. 여기에는 지난 번 포스팅 때도 보여드렸듯이 광장이 굉장히 크게 있거든요. 못보신분들 위해 아래 링크 걸어드립니다!


독일 슈트트가르트 중앙 광장, 그 평온함과 여유로움



그 뿐만 아니라 쇼핑 complex가 크게 있어 여기서 거의 모든 것을 살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기 독일 백화점인 Galeria Kaufhof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드립니다!


Galeria Kaufhof는  Hauptbahnhof (중앙역) 에서 나와 1분 정도 걸으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독일 백화점 Galeria Kaufhof는 총 5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우리 나라 백화점처럼 막 높게 짓지는 않네요. 여기 독일은 대부분 건물은 낮게 짓는 편입니다.


1층은 주로 패션잡화를 파는 곳으로 Zara, Tommy , CK 등과 여러 시계, 화장품 브랜드로 가득합니다. 저희는 우선 아기 장난감 사러 4층으로 올라갔습니다.

4층 에스컬레이터를 내리니 앞에 떡 하니 레고 포르쉐 자동차가 있습니다.


역시 이래서 독일을 자동차 강대국이라고 하나봅니다. 심지어 하다못해 레고로도 포르쉐 스포츠카를 만들다니요. 여기 아기들 차 앞에서 떠나지를 않습니다. 우리 딸도 그 중에 하나구요.



자동차에서 한참을 놀다가 옆 장난감 가게로 갑니다. 여기 독일은 주로 장난감이 모래놀이할수 있는 세트나 인형들이 많습니다. 주로 여기 독일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뛰어다니며 모래쌓고 놀거든요.



아래 사진 왼쪽을 보면 양궁 세트 장난감도 있습니다. 주로 밖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다 보니 양궁처럼 스포츠 할수 있는 장난감들도 많습니다.



장난감 하나를 사든채 5층으로 갑니다. 5층은 주로 옷, 모자, 등산복, 아웃도어 매장들이 있으며 저희는 별로 관심이 없어 지나치고 식당가로 갔습니다. 여기 식당에 맛있는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요!


바로 아래 사진에 보듯이 이 식당입니다. 앞에 써있는 것을 보니까 아침식사와 브런치도 먹을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거의 꽉 찼네요.



여기 식당은 부페 형식으로 되어있어 원하는 음식을 트레이에 담아 무게로 재는 형식으로 가격을 계산합니다. 물론 비싼 음식은 가격이 정해져 있는 것도 있구요.

다 독일어로 되어있어서 무엇인지는 제대로 모르겠지만 옆 사람이 들고 가는 것을 가리키며 저희도 똑같은 것을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음식 하나당 15유로 정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낮이지만 독일 레스토랑에서는 독일 맥주가 빠질수 없겠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가 맛있는 독일 음식 특히, 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음식 초이스가 좋았네요. 가격은 좀 나가긴 했지만 가끔 이럴때도 있어야죠.


든든치 배를 채우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보았습니다. 지하 1층은 주로 주방용품과 학용품을 파는 곳입니다. 쌍둥이 칼로 독일의 유명한 브랜드인 헹켈 (Henckels) 매장도 있습니다. 

한국 방문할때 선물용으로 가져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역시 한국에 비해 싼편이네요.



아래처럼 인테리어 소품들이나 아이들 학용품, 문구류 매장도 있습니다. 한국에서 듣던대로 독일 문구류는 디자인도 안이쁘고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역시 한국에서 미리 사오길 잘했네요.






이렇게해서 주말 독일 백화점 Galeria Kaufhof  나들이는 끝났습니다. 점점 독일 현지인이 다 되가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독일과 한국 축구 하는 날이죠? 여기 시간으로 오늘 (일요일) 저녁 9시에 하는데 독일 맥주 마시면서 티비로 봐야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