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먼 아시아 여행/-2018 China, 상하이 ,텐진

중국 동방항공 비지니스 라운지 이용 후기

Herr Choi 2018. 8. 1. 02:29
 중국 동방항공  비지니스 라운지   이용 후기 


 

Hallo! Guten Tag !


요즘들어 해외 출장이 잦아 비지니스 클래스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 Herr 초이입니다.

 

주로 해외 출장을 가면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편이라, 대한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만 이용하다가 이번에 중국 출장을 가게 되면서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천공항에서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한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는 상하이 항공과 공동으로 비지니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는 아래 사진과 같이 넓고 한적합니다. 동방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이용 고객이 적어서인지 이 곳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덕분에 좀 한적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라운지를 즐길수 있었죠.

 

 

중국 동방항공 비지니스 라운지의 혜택 중 하나는 이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끔 노트북을 가지고 가지 않은 날에는 대기 시간이 길경우 굉장히 지루한데요, 이렇게 컴퓨터가 마련되어있어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다는 장점!

 

 

게다가 아래 사진처럼 프린트도 마련되어 있어 깜빡하고 중요한 문서를 출력하지 않았다면 이 비지니스 라운지에서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많은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해보았지만 이렇게 프린트와 노트북을 제공해 주는 곳은 없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어느 비지니스 라운지와 마찬가지로 이 곳 비지니스 라운지에서 탑승 수속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동방항공 라운지의 또 하나의 혜택! 바로 안마의자를 이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총 4개가 있었는데 2개는 고장이고 2개는 정상 작동 되더라구요,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승객들에게 이 안마 의자는 환승 시간동안 피로를 풀수 있는 좋은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자 이제 스낵 및 음료 코너로 가볼까요? 우선 신선한 여러 종류의 과일이 눈에 띄는군요!

 

 

출출함을 달래준 스낵으로는 나초와, 비스케, 샌드위치가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전 간단히 출출함을 달래기에 충분한 간식들이죠.

 

 

음료로는 콜라, 스프라이트, 식혜, 포카리스웨트, 쥬스가 있었고 주류로는 카스와 칭따오 등의 맥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지니스 라운지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 코너! 이 곳 동방항공 비지니스라운지에서는 신라면, 진라면, 컵누들 우동, 짜파게티의 컵라면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장시간 비행동안 느끼한 기내식으로 매운맛이 간절했던 저는 신라면 컵라면을 택했습니다.

 

 

신라면 컵라면을 먹고, 여전히 배가 고팠던 저는 결국 컵누들 우동으로 2차를 하고 비행기에 탑승을 했죠...... 왜 저는 비지니스 라운지에만 오면 컵라면이 이렇게 땡기는건지.......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석 사진입니다. 대한항공이나 다른 비지니스 클래스보다 훨씬 넓은 좌석을 제공합니다. 모니터 밑에도 보관함이 있어 노트북이나 신발을 보관하기 편리하네요,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에서는 대부분 중국 영화밖에 없는데요, 간혹 다른 나라 영화라도 자막이 중국어밖에 지원이 안되서 영화보기 불편했습니다..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에서 마신 칭따오 맥주! 

 

 

중국 동방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기내식입니다. 한국과 상하이 간 단거기 비행에 제공되는 메뉴는 2종류였는데 해산물요리와 치킨 요리 중에서 저는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해산물 요리를 택했습니다.

 

 

중국의 매우 사천요리처럼 정말 매웠습니다. 제가 매운 요리를 평소에 좋아하는데도 이 음식은 너무 매워서 다 못먹겠더라구요. 맛있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동방항공 비지니스 라운지와 비지니스 클래스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글을 공유해갈시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