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Guam 여행

Herr 초이의 괌 자유여행 맛집 리스트 공개!

Herr Choi 2016. 7. 20. 14:20

Herr 초이의 괌 자유 여행 맛집 리스트 공개!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오늘은 괌 자유 여행 2번에 기반한 괌 맛집 리스트를 공개드립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괌 여행 맛집 특집이 방영됬었죠? 괌에는 1주일간 매끼 다른 음식점을 가도 모자를 정도로 맛집이 많은데요.


요즘 해외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괌 자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에게 조금이나마 Herr 초이의 정보 공유가 도움이 되고자 오늘 포스팅에서는 괌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1. 에그 앤 띵스 (eggs'n things) 


미국 사람들이 아침 겸 점심으로 즉 브런치로 즐겨먹는 레스토랑이죠, 바로 '에그 앤 띵스' 입니다!

에그 앤 띵스는 아침 일찍 7시부터 영업하여 괌 여행 가시는 분들 중 호텔 조식을 드시지 않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 리프 호텔 바로 앞에 있어 찾아가기도 쉽답니다. 괌 맛집 중 아침에 오픈하는 곳이 몇군데 없는데 이 곳은 괌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합니다.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시는 동안 직원분이 메뉴판을 나누어주며 미리 주문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여기서 잠깐 2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시구요!



괌 자유 여행 가시는 분들 대부분 에그 앤 띵스에서 스페셜 오므라이스 세트 메뉴를 시키시거나 에그 베네딕트 혹은 팬케이크에 크림 올려서 드시더라구요.




2. 더 비치 (The Beach)


괌 여행 중에 괌 현지인들의 자유로움과 시원함을 느끼며 식사 하시고 싶으신 분들!

바로 그런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곳! 이름하여 '더 비치 (The Beach)' 입니다. 이름에 맞게 해변가에 위치한 곳으로 괌 니코 호텔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변에 위치한 숨은 괌 맛집으로 저녁에는 야경이 굉장히 뛰어나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해외 여행 가시는 분들, 야자수 밑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병맥주와 식사를 즐기고 싶으시죠!

괌 여행 가셔서도 '더 비치' 에 가시면 비치 발리볼을 하는 몸 좋은 외국인들의 자유로움을 느끼며 식사를 즐기실수 있으시답니다.



그럼 잠시 '더 비치'의 음식을 느껴볼까요?



저녁 노을이 지는 풍경이 굉장히 예술입니다. 괌 자유 여행 가시는 분들은 저녁 되기 전쯤에 미리 '더 비치'에 가셔서 좋은 자리를 잡아놓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야경을 즐기면서 즐거운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야경 좋은 괌 맛집 인증 완료입니다!




 3. 카프리쵸사 (Capricciosa) 


괌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맛집 중 하나! Herr 초이가 갈때마다 반한 가성비 최고의 맛집! 

바로 카프리쵸사 (Capricciosa) 입니다 카프리쵸사는 T 갤러리아 가기 전 아웃백 옆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이 넓어 주차 하시기 편리하실겁니다.



카프리쵸사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데다가 메뉴 하나가 1.5인분 정도의 양이므로 두분이 가시게 될 경우 메인 메뉴 하나와 샐러드 하나를 시키시면 배부르게 드실수 있습니다.



괌 여행 가시는 분들 카프리쵸사에서 식사 전에 간단히 에피타이저로 미트볼을 드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는 맛보지 못한 따끈따끈한 미트볼의 참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해물 스파게티인데 그 양이 아까 말씀드린대로 엄청나며 해산물의 싱싱함이 더해져 드시면서 계속 즐거우실거라 생각됩니다. 이 정도면 괌 맛집 중 가성비 최고 인정!




 4. 피셔 맨즈 코옵 


 숨어 있는 맛집 중 하나인 회를 먹을수 있는 곳! 피셔맨즈 코옵 입니다!

이 곳에서는 괌 여행 중 연어 회와 참치 회를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팩으로 포장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곳이 아니라 Waze 네비를 켜시고 검색하시면 안내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큰 팩이 20달러로 저렴한데다가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괌 자유 여행 중 밤에 호텔에서 여행 친구들과 맥주 한잔 하실 분들은 포장하셔서 밤에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피셔맨즈 코옵에서 간장도 제공해주므로 따로 한국에서 준비 안해가셔도 됩니다.

괌에서 연어와 참치를 싼 가격에 먹을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2015 Guam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자유여행 쇼핑 리스트  (4) 2016.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