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

해외 여행 시 위비톡으로 환전 우대 받고 기분 좋게 가자!

Herr Choi 2016. 7. 18. 20:51

 해외 여행 시   위비톡으로 환전 우대 받고 기분 좋게 가자 !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이제 방학 시즌이고 직장인 분들 여름 휴가 시즌이라 해외 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해외 여행 시 여행 계획 짜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나라 레스토랑에 가서 맛있는 것 먹고 쇼핑도 하려면 환전해야하는데 어디에서 할까 고민 하시는 분 많으실겁니다.


Herr 초이도 방금 전에 독일 이민 가서 사용할 유로를 환전하고 왔습니다. 그동안 브렉시트 사건 이후 유로 환율을 지켜보고 있다가 이 정도면 많이 하락한 것 같아서 기분 좋게 환전한것 같습니다.


환전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유로 환율을 주의 깊게 지켜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환전 우대를 제대로 받고 환전하는 것도 중요하죠?


효율적인 환전 방법 중의 하나로 위비톡 어플을 통해서 환전하는 방법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비톡 어플을 통해 환전 우대를 제대로 받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비톡으로 환전 우대 받고 환전하기 위해서는 위비톡위비뱅크를 구글 스토어에서 검색하셔서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치가 다 끝나셨으면 비톡을 실행하시면 더보기 메뉴온국민 환전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온국민 환전 메뉴로 넘어가는데요,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환전 우대는 이번 년도 말까지니 참고하시구요, 환전 금액은 하루 신청 금액으로 USD200~ 100만원 미만만 가능하니 많은 돈을 환전 하실 분은 미리미리 여러 날에 거쳐서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위비톡 환전 이벤트 중의 하나로 환전 하신 고객에게 면세점 선불 카드 교환권도 준다고 하네요. 인천 공항 면세점 이용하실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혜택입니다.



환전 신청 후 30분 이내에 가상 계좌로 입급하셔야 정상적인 환전이 완료됩니다.

꼭 주의하시구요!




아래 표는 주요 통화에 따른 환전 우대율이며 달러, 엔화 유로의 경우 위비톡 이용 시 90%, 기타 통화의 경우 40% 환전 우대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여러 은행을 알아보았는데 90%까지 해주는 곳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고 환매 계좌를 작성하신 다음 환전 금액을 일일한도 100만원 미만으로 환율 계산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Herr 초이는 이번에 독일 출국 전에 어느정도의 유로 현금과 하나은행 비바체크 카드에 돈을 이체 시켜 놓고 가려고 합니다.

하나 은행 비바체크 카드는 요즘 Hot 한 체크 카드로 유럽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바 체크 카드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해외 여행, 이주 시 유용한 하나은행 비바 체크카드!



이번 위비톡 환전 관련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Auf Wiederse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