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먼 아시아 여행/-2017 Japan, 후쿠오카

일본 먹방 여행! 후쿠오카에서 안가면 후회할 맛집!

Herr Choi 2016. 7. 18. 23:14

일본 먹방 여행!  후쿠오카에서 안가면  후회할 맛집!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오늘은 일본 여행 관련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작년 11월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후쿠오카는 무엇보다 맛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죠? 그때 먹었던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올해 한번 더 후쿠오카 여행가려고 했었는데 독일 이민 준비로 이래저래 바빠서 기회가 없었네요.


후쿠오카는 인천 공항에서 2시간 정도 걸리기때문에 부담없이 먹방 여행 다녀오기 좋은 곳입니다. 그런말이 있죠? "스시랑 라멘 먹으러 일본 다녀온다!" 이 말이 과장된 말이 아닐만큼 일본 여행 중 후쿠오카 여행은 당일 치기로 다녀오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여름 방학 시즌 및 직장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일본 여행 중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년에 다녀온 후쿠오카 맛집을 공유드리겠습니다




1. 치카에 


후쿠오카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하루 500인분 정식만 판매하고 영업 마치는 일본의 정갈한 한정식 요리집이며 11시부터 2시까지 영업합니다. 아카사카 역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일본 후쿠오카에서도 유명한 맛집의 명성에 맞게 오전11시 30분에 도착했더니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가실분들 중 치카에 음식점 가실 분은 아침 일찍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인당 1400엔에 푸짐한 정식이 차려져 나오는 후쿠오카 맛집입니다. 메뉴는 2개로 여러 명이 가실 경우 하나씩 나눠서 시키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치카에 음식점 내부 사진으로 가운데 양식장이 있고 이를 둘러싸서 테이블이 차려져 있습니다. 이 자리는 일찍 가셔야 차지하실수 있는 자리입니다. 

내부 광경만 보더라도 후쿠오카 여행의 대표 맛집으로 손색이 없네요.




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말 정갈하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정식입니다. 

회 정식과 메밀 정식 이렇게 차려졌는데 먹기도 전에 정말 후쿠오카 대표 맛집이라고 느껴질정도입니다.


참고로 애기 의자가 준비되어있으니 어린 아기를 데리고 가실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2. 미트랜드 (파르코 본관 지하 1층)


일본 먹방 여행 하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돈까스죠!  후쿠오카 파르코 백화점 본관 지하 1층에 가시면 미트랜드 라는 곳이 있습니다



대부분 후쿠오타 맛집 하면 키와미야 음식점을 추천하실텐데요 굉장히 줄이 긴데다가 좁아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는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그 대안으로 미트랜드를 추천해드립니다! Herr 초이의 경우에도 12개월 된 딸을 데리고 후쿠오카 여행가서 키와미야 음식점 대신 미트랜드를 갔는데 후회 안할 정도로 맛이 굉장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메이슨자 샐러드인데 메인 메뉴를 시키면 제공되는데요 그 맛이 일품입니다. 

돈가스에 최적화된 샐러드이지 않을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바입니다.



미트랜드 돈가스는 아래와 같이 달구어진 석쇠판에 돈가스를 올려 익히신 후 드시면 되며 이때 생맥주와 함께 하시면 후쿠오카 맛집 인증 끝입니다!




3. 효우탄 스시 (텐진역 )


일본 먹방 여행 하면 빠질수 없는 것 바로 스시죠! 

후쿠오카에는 유명한 스시 음식점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가 최고인 곳 바로 효우탄 스시입니다. 효우탄 스시는 텐진역 솔라리아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가시는 분들은 여기 효우탄 스시를 많이 찾아가시는데요 음식점 규모는 작지만 장인 정신으로 초밥을 만들어주시는 요리사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래는 음식점 내부 광경입니다. 회전 초밥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일본어를 못하셔도 한글 메뉴판이 있으니 걱정마십시오.



아래는 효우탄 스시의 자태입니다.

이정도 퀄리티면 후쿠오카 맛집에서 빠질수 없겠죠?




4. 하카타 109 (캐널시티 하카타 근처)


후쿠오카 맛집 중 한국에서 쉽게 접할수 없는 맛집도 가보는 것이 좋겠죠?

그 중에서도 후쿠오카 여행 가신 한국인들 입맛을 사로 잡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곱창전골을 맛볼수 있는 하카아 109 (하카타 토쿠토쿠) 입니다.



하카타 토쿠토쿠는 캐널시티 하카타 근처 나카스 강 가기전 핑크색 건물 2층에 위치해있으며, 돼지 사골로 우려낸 곱창 전골을 파는 음식점으로 후쿠오카 맛집에서 빠질수 없는 곳입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곱창 전골이며 아이들이 함께 먹어도 부담없을 정도의 담백한 맛입니다. 



하카타 토쿠토쿠의 다른 특이한 메뉴로 말고기 육회가 있습니다. 안 드셔본 분들도 거리낌 없이 드실수 있는 한우 육회 같은 맛으로 곱창 전골 다음으로 인기가 좋은 메뉴이지요.




Herr 초이가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곱창 전골을 다 드시고나서 치즈를 넣어서 밥을 볶아서 드시면 하카타 109에서 즐겁게 식사를 마무리하는 데 가장 베스트라고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