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 공부

왕초보 독일어 배우기! 독일어 문법 강의 사이트

Herr Choi 2016. 7. 6. 16:26

왕초보 독일어 배우기! 독일어 문법  강의 사이트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독학으로 독일어 듣기 공부 할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왕초보도 독일어 문법을 독학으로 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Herr 초이는 독일어 회화 공부를 시작할때 처음에 이 사이트를 통해서 독일어 독학을 시작했답니다. (참고로 Herr 초이와 이 사이트와는 서로 친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독일어 회화 독학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독일어 학원 강좌를 등록하시거나 서점에서 독일어 교재를 사서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Herr 초이도 처음에 교재로 공부해서 실패했던 경험이.... )

 

독일어 문법의 경우 영어와 대부분 비슷하긴 하지만 주어의 위치, 분리/비분리 동사,  화법조동사의 위치 등 다른면이 있어 문법에 대한 이해 없이는 독일어 배우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제가 독일어 회화 및 문법을 쉽게 독학할수 있었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http://www.majalang.co.kr/

 

 

 

독일어 회화 관련 인강 사이트는 많지 않고 독일어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법의 경우는 초반에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하므로 꼭 한글로 된 강의나 교재를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위 마야랑 인강 사이트는 한글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왕초보인 분들도 처음 독일어 독학하시는데 거부감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원 가입하신 후 수강료 결제 창으로 가시면 위 화면과 같이 뜨는데 2개월에 55,000원이면 학원비에 비해 참 저렴하죠??

 

수강료 결제 후 강의실 입장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강의 목록이 뜨는데 왕초보 과정 Part1과 왕초보 과정 part2로 나뉘어져 있고 각 part마다 20개의 강의자료가 있습니다. 한 강의 당 강의 시간은 20분 내외로 하루에 한 강의 듣기에 딱 좋네요.

또한 교재는 따로 구입하실 필요가 없고 노트 다운을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셔서 프린트하시면 됩니다.

 

 

또한 아래 그림과 같이 무료 샘플 강의가 있으니 한번 샘플 강의 보시고 결제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Herr 초이는 독일어 독학 시작하였을 때 2개월 결제해서 2개월동안 매일 강의 하나씩 들었을 뿐 아니라 3번 반복 학습하고나니 기본 독일어 회화 정도는 금방 할수 있더라구요.

 

독일 이주 이민 혹은 독일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인 문법 공부는 한국에서 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독일어 독학 관련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Auf Wiederse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