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먼 아시아 여행/-2018 China, 상하이 ,텐진

중국 텐진 여행 호텔 추천_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err Choi 2018. 7. 22. 04:24
   중국 텐진 여행   호텔 추천_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allo! Guten Tag !


이번에 중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상하이를 구경하고 나서 텐진 여행을 하였는데요. 텐진여행 은 처음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텐진 여행을 위해 상하이에서 국내선을 타고 텐진 공항으로 와서 호텔까지 택시를 이용하였습니다. 텐진 여행 전 호텔을 예약하기위해 호텔스 닷컴에서 검색 하던 중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호텔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그곳이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호텔 룸의 1.5배는 되어보이는 곳이 1박에 조식 포함 10만원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약을 했죠!

 

그래서 오늘은 텐진 여행 하시는 분들을 위해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에 대해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은 텐진 공항에서 택시로 40분 정도 소요되더라구요.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에서 체크인 하고 룸을 들어갔습니다.

 

룸은 너무나도 깨끗하고 넓었어요. 침대도 2인이 써도 충분한 크기였고 무엇보다도 룸이 굉장히 넓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본 출장과 일본 여행을 자주 가서 일본의 작은 호텔 사이즈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중국의 넓은 호텔을 1박에 10만원 가격으로 이용하니 역시 중국의 싼 물가를 체감할수 있었습니다. 텐진 여행 시작 전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캐리어 2개를 보관하고도 충분히 남는 공간 보이시죠? 제 방이 강변쪽이라 그래서 확 트인 뷰 덕분에 항상 환해서 지내기 편리했습니다.

 

 

큰 침대 옆에도 책상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놓여있어서 노트북 작업을 학도 너무 편리했습니다.

 

 

또한 2명이 쓰기에 충분한 소파와 자그만한 테이블까지 있어 간단히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으로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큰 침대, 소파, 테이블까지 있고도 공간이 이렇게 남는 것이 일본에서는 전혀 느낄수 없는 만족스러움이죠.... 

 

 

욕실 내부 사진입니다. 역시 욕실도 커서 마음에 들더군요! 욕조도 놓여있어 좋았습니다. 유럽의 호텔에는 욕조가 없는 곳이 대부분이거든요.

 

 

드라이기는 욕조 테이블 서랍안에 구비되어있구요.

 

 

욕실 기본 용품인,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이 준비되어있구요 칫솔, 면도기, 비누 등도 준비되어있는데 매일 새것으로 갈아주기 때문에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텐진 여행 하시는 분들 중 이 홀리데이 인 텐진 호텔에 묵으실 분들은 따로 이런 욕실 용품을 안챙기셔도 됩니다!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에서 보는 전망입니다. 이름 답게 리버사이드에 위치한 호텔이라 뷰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이 호텔 옆에는 텐진 여행의 필수 코스인 텐진 아이가 200m 근방에 있는데요, 아쉽게도 제 방에서는 텐진 아이까지 보이지는 않았네요.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 식당입니다. 이 곳에서 조식 및 석식을 먹을수 있는데 조식은 주로 중국 현지식으로 제공되었습니다.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 조식입니다. 기본 볶음밥과, 소시지, 그리고 아침에 가볍게 먹을수 있는 죽 종류, 중국에 가면 어디서든 볼수 있는 두부 요리 등이 있었어요.

 

 

조식을 간단하게 드실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과 같이 각종 과일과 시리얼, 요거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볶음밥, 김치, 베이컨과 죽으로 간단히 아침을 떼웠습니다.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Holiday Inn Tianjin Riverside) 호텔은 조식보다 석식이 더 인기가 있는데요, 이 호텔 숙박객은 부페 스타일의 석식을 약 160RMB, 한화로 약 2만5천 정도에 즐길수 있습니다.

 

 

석식의 인기 메뉴는 회입니다. 주방장에게 원하는 회를 말하면 직접 앞에서 꺼내서 썰어주는 식입니다. 그만큼 싱싱한 회를 즐길수 있다는거죠. 참치, 문어, 연어 등의 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회 옆에는 김밥, 초밥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중국음식이 입에 잘 안맞아서 잘 못먹었었는데 이렇게 한식, 일식스타일의 부페가 준비되어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천요리 중 하나인 새우요리도 있었고 싱싱한 대게도 마음껏 즐길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여기 부페는 90분 제한에 맥주도 무제한으로 리필할수 있는데 이미 부페 가격에 포함이 되어 있다는 사실!

 

 

 

이렇게 호텔 석식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호텔 밖을 나가 야경을 구경해봅니다. 바로 앞이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강 주변이라 호텔 위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유람선을 타고 광하는 관광객들도 보이구요, 텐진의 야경은 너무 이뻤습니다

 

 

바로 아래가 텐진 여행의 핵심, 텐진 아이입니다! 런던 아이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관람차를 타고 한바퀴를 천천히 돌면서 텐진 전체 야경을 즐길수 있습니다. 회전 속도가 굉장히 느려서 한번 도는데 30분 이상은 걸릴것 같더라구요.

 

 

텐진 아이를 타려고 가보았지만 이미 텐진 여행 온 관광객들이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어서 아쉽지만 포기했습니다. 텐진 여행시 텐진 아이를 타실 분들은 정말 저녁 일찍 가셔야 텐진의 아름다운 야경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텐진 아이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호텔 야외 가든으로 향해 맥주를 즐겼죠. 텐진 여행 온 관광객들로 가든이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여기는 호가든 맥주를 주로 팔아서 호가든을 시키고 꼬치도 시켰습니다.

 

 

이 비어 가든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들려주는데 , 텐진아이를 앞에 두고 아름다운 텐진 야경을 즐기면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맥주를 마시는데 너무 마음이 평온해지고 좋았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꼬치에 중국 향신료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한번 먹고 잘 못 먹겠더라구요 .

 

 

 

이렇게 홀리데이 인 텐진 리버사이드 호텔 후기를 올려드렸는데요, 텐진 여행 가실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글을 공유해갈시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