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

Herr 초이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가족 합산 사용 방법!

Herr Choi 2016. 7. 17. 23:37

Herr 초이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가족   합산 사용 방법!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해외 여행 시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사 같이 비싼 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Herr 초이의 경우 주로 해외 여행을 다닐 때 저가 항공사를 조기 예약을 통해 싸게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이 해외 여행의 재미 중 하나였는데요. 이번에 독일 B사에서 면접 보러 오라고 비행기를 예약해줬는데 대한 항공을 이용하게 되서 굉장히 편안하게 다녀왔답니다.


역시 비싼 항공사가 값어치를 하더라구요.

하지만 실제로 마일리지 적립하여 추후에 적립된 금액으로 비행기 티켓으로  교환하는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닙니다.

게다가 가족 구성원끼리 가족 마일리지 합산 제도를 통해 공용화 시킬수 있으니 굉장히 매력적이죠.


Herr 초이는 이번에 독일 출국 비행기를 아시아나 항공사를 이용하여 프랑크푸르트까지 가고 독일의 루프트한자 항공사를 이용하여 슈트트가르트까지 가는 항공권을 구입했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시아나 항공사의 가족 마일리지 합산 신청 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굉장히 간단하니 한번 10분만 시간 내서 신청해보세요!




1.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 1단계


 가족 구성원 모두 아시아나 항공사 회원 가입하기!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합산 제도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 모두 아시아나 회원으로 등록되있으셔야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아시아나 클럽으로 접속 하신 후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을 보시면 회원 가입 메뉴를 통해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대한민국 국적자 혹은 해외국적자, 해외 거주 한국인을 선택하신 후, 본인 인증을 거치게 되는데 미성년자의 경우 아래 따로 가입하는 절차가 있으니 아이를 동반한 부모님께서는 이 절차를 통해 아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2.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 2단계


 가족 구성원 중 한 분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가족 마일리지 합산 신청하기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 마지막 단계! 이제 신청 절차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족 구성원 중 한분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아래 사진과 같이 아시아나 클럽 메뉴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아시아나 회원의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및 보너스 양도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자격 요건을 읽어보시고,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 시 제출해야할 서류는 신청서 및 증빙 자료 뿐입니다.

다 읽어보셨으면 아래 양식 다운로드 바로 가기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 및 작성하시고 가족 회원 등록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신청 후 승락까지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되는데요, 승락을 받으신 후 마이 아시아나 메뉴를 통해 아래와 같이 가족 회원 현황 조회를 통해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err 초이도 열심히 가족 마일리지를 모아서 나중에 한국에 가족들 보러 올때 사용하고자 합니다. 그럼 이번 아시아나 가족 마일리지 신청 방법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기대하며~


Auf Wiederse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