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덕후들만  모인다는  일본 여행 필수 코스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오늘은 도쿄 여행 중에 가보았던 곳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일본 여행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라면? 우동? 스시? 이자카야? 온천?

 

일본에는 워낙 맛잇는 곳이 많아서 가장 먼저 먹을것을 떠올리실텐데요. 이외에도 일본 여행 가면 즐길거리가 참 많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피규어! 일본은 에니메이션, 게임 산업이 굉장히 발달해서 이로 인한 피규어 산업도 꽤 유명하죠.

 

피규어를 취미삼아 모으고 있는 저는 그래서 이번 일본 도쿄 여행 때 피규어가 유명하다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그곳은 아키하바라 입니다!  피규어 덕후들이 모인다는 성지입니다.

 

도쿄 신주쿠 여행 중간에 지하철을 타고 15분 정도 가면 아키하바라역에 도착합니다. 피규어 상점이 몰려있는 곳으로 가려면 전기 상점가 개찰구로 나가셔야 하는데 아래처럼 한글로 다 안내되어있으니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아키하바라역에 오자마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지하철역에 마련된 수많은 뽑기 완구들...

 

 

아키하바라역에 나와서도 이 곳이 피규어의 성지라는 곳이 느껴지는데요 바로 건물마다 부착된 에니메이션 포스터들 때문이죠.

 

 

저는 비싼 피규어를 수집하지 않고 만원~2만원 사이에서 피규어를 건전하게 수집하고 있는데요, 이곳 아키하바라는 반품된 피규어를 싸게 파는 상점도 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하고 왔습니다. 무언가 하나 건질수 있을것 같은 느낌!

 

 

아키하바라는 길거리 자체가 피규어 상점들로 꽉 차있었습니다. 어디를 지나가나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를 팔고 있는데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일본 유명 에니메이션 캐릭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포켓몬 피규어, 바이오맨 등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돈만 많다면 정말 다 사고 싶은 욕구가 들 정도로 이곳에 오면 피규어 덕후가 아니더라도 피규어 덕후가 되서 나갈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가장 조아하는 코너! 바로 마블 영화 캐릭터 피규어와 배트맨 시리즈입니다! 바로 제가 이 곳 아키하바라에 온 이유이기도 하죠.

 

 

이번 마블 영화 어벤져스 3에 나오는 신 캐릭터 피규어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생동감 있게 표현된 배트맨 피규어와 악랄한 조커 피규어.. 그런데 가격이 7만원을 훌쩍 넘네요... 아쉽지만 그냥 지나칠수 밖에요.....

 

 

추억속 캐릭터 마징가 Z! 그런데 가격이 15만원입니다....ㅎㄷㄷㄷ 그 옆에 있는 피규어는 어디에선가 많이 본듯한데 가격은 27만원....

 

 

엇 여기에 똑같은 엄청 큰 피규어도 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나중에 부자가 되면 이런 큰 피규어를 거실에 놓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앗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언맨 피규어! 색감도 너무 이쁘고 이정도면 굉장히 소장하고 싶은 피규어인데요 가격이 역시나 7만원이 넘어갑니다.....

 

 

너무너무 이쁘지만 상당한 가격에 놀란 저는 다른 상점을 찾아 돌아다녔습니다. 돌아다니던 중간에 포착한 에니메이션이 그려진 큰 트럭!

 

 

아키하바라 거리를 돌아다니면 이렇게 원피스 피규어를 특히 많이 볼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피규어 덕후들에게는 건담만큼이나 기본 소장해야하는 원피스 피규어라네요.

 

 

아 그리고 우리가 어릴적에 정말 즐겨 봤던 드래곤볼 피규어도 원피스 피규어와 같이 빠질수 없는 필수 피규어죠 

 

 

아키하바라에는 정말 여러개의 피규어 상점들이 있는데 각각마다 취급하는 피규어도 조금씩 다릅니다. 아래처럼 작은 피규어들을 대량으로 판매하는곳도 있는데 종류가 워낙 많아서 손님들이 못 찾을수도 있으니 사진으로 구분시켜놓았더라구요.

 

 

아래는 반품된 피규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에서 발견한 저렴한 아이언맨 피규어입니다. 원래는 4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한번 반품된 제품이라 그런지 140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했지만 이런 피규어는 집에 많아서 패스...

 

 

마블사의 피규어들을 집중적으로 보러 다녔지만 정말 다들 하나같이 가격이 후덜덜해서 쉽게 살수는 없겠더라구요. 그래도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저에게는 이런 아이쇼핑도 일본 여행의 하나의 재미였습니다.

 

 

아이언맨 피규어 덕후라면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것 같은 아이언맨 마크 넘버 원 입니다.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을 제대로 개발하기 전에 동굴속에서 만든 깡통 아이언맨이죠! 역시 인기 상품이라 그런지 가격이 6만 6천원입니다..

 

 

아키하바라에 있는 전자제품 매장 체인인 빅카메라에 가셔도 엄청나게 다양한 피규어를 구경하실수 있는데요

 

 

주로 이곳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다양한 건담 피규어입니다. 대충 봐도 수백개는 넘어 보이는 건담 피규어들.. 남자 손님들이 역시나 건담 주위로 많더라구요.

 

 

앗 그리고 빅카메라에서 발견한 큰 아이언맨 피규어도 너무 갖고 싶었지만 나중에 부자가 되면 사기로 다짐하고 패스....ㅠㅠ

 

 

아키하바라를 1시간 넘게 돌아다니다가 찾은 이곳은 바로 반품된 피규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기도 한데 제가 바로 이 곳에서 원하던 피규어를 싸게 득템해서 공유하고자 매장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이곳에서는 제가 원하던 스파이더맨, 배트맨, 아이언맨 피규어들을 약 2만원 아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반품된 피규어라 그런지 역시 싸서 좋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지나 오후가 되니 이곳 아키하바라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피규어 수집 초보 레벨인 제가 봐도 너무나 신나는 곳인데 피규어 덕후들은 정말 오죽할까 싶더라구요.

 

지역 자체가 피규어, 에니메이션 판매를 위한 곳이다 보니 길거리에서도 이렇게  뽑기 완구가 기다랗게 진열되어있는 것도 볼수 있어요. 정말 외국인들에게는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글을 공유해갈시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들어갑니다)

Posted by 독일 이민중인 Herr 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