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신주쿠   호텔 추천 "신주쿠   프린스 호텔"  

 

 

Hallo! Guten Tag !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곳 중의 하나 바로 도쿄 여행! 일본은 여름에 굉장히 무덥기 때문에 7월 전에 다녀오는 것이 즐겁게 도쿄 여행 할수 있는 팁 중의 하나입니다.

 

도쿄 여행을 계획할때 항공권을 값싸게 예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도쿄 여행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호텔 예약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도쿄 여행은 주로 시내 중심지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호텔을 예약할때 지하철에서 가까운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하철에서 가까운 도쿄 호텔들은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므로 미리 서둘러서 예약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도쿄 호텔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도쿄 여행, 특히 신주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신주쿠는 도쿄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중심지로 도쿄 여행 온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신주쿠는 역을 중심으로 쇼핑센터, 맛집 그리고 호텔들이 모여 있죠.

 

특히 신주쿠 역 근처에 있는 가부키초 거리는 대표적인 유흥 거리로 도쿄 여행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도쿄 여행 시 신주쿠 여행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신주쿠 지하철 역 근처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시면 쇼핑, 유흥을 즐기는데 굉장히 편리합니다.

 

저는 이번 도쿄 여행 시 세이부 신주쿠 역 앞에 있는 신주쿠 프린스 호텔 (Shinjuku Prince Hotel)을 이용하였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그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세이부 신주쿠역과 같은 건물을 공유하기에 지하철 역이 결국 호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야말로 역세권 중의 역세권이죠. 그래서 밤늦게 구경하다 지하철에 늦게 내려도 호텔까지 굉장히 편리하고 안심하면서 돌아갈수 있답니다.

 

 

신주쿠 프린스 호텔에 들어서면 넓직한 로비가 맞이해주는데 지하 1층이 바로 체크인 하는 곳이랍니다.

 

 

신주쿠 프린스 호텔 로비에는 아래와 같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데 항상 사람이 많이 있는것을 보니 맛집인가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여행을 가면 그 지역의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다니는 재미로 여행을 하기 때문에 호텔에 있는 조식이나 레스토랑은 이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로비에는 또 게스트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 의자도 넉넉히 있는 편이라 체크아웃 후 쉴수 있는 공간으로도 적합합니다.

 

 

자 이제 객실 내부입니다. 더블베드가 놓여진 싱글룸입니다. 혼자 쓰기에는 넉넉한 공간입니다. 일본의 APA 호텔같은 경우 굉장히 협소한 공간 때문에 혼자 쓰더라도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이 곳 신주쿠 프린스 호텔 룸은 넉넉한 공간 덕분에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캐리어 2개를 바닥에 놓고 지내더라도 공간이 충분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넓은 화장대는 저녁에 호텔에 돌아와 자기 전에 여행 일행들과 간단히 술을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 역시 일본 여행의 묘미는 여행 후 호텔로 돌아오면서 사케와 벤또, 튀김 등의 안주거리를 사들고 호텔에서 음주를 즐기는 것이죠!

 

 

이 곳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미니바에 무료로 주는 생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호텔에 돌아올때마다 물을 사들고 들어오는 불편함은 있었습니다.

 

 

화장실 사진입니다.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화장실 크기입니다.

 

 

룸에는 아래와 같이 칫솔, 면도기, 바디스펀지, 면봉 등이 구비되어있어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그리고 매일 매일 청소 시간에 새것으로 채워주기 때문에 한번 쓰고 버려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넉넉히 있어요.

 

 

아까 위에서 언급하였듯히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세이부 신주쿠역 위층에 있기 때문에 창밖을 내다보면 지하철 라인이 보입니다. 지하철역이라 시끄러울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될 정도로 방음이 잘되어있습니다.

 

 

호텔에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데 티비 밑에 위치한 서류함에 아래와 같이 세탁 신청서와 세탁물 비닐함이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하고 세탁물을 비닐봉투에 넣은후에

 

 

룸에 비치된 내부 전화기 중 Housekeeping 버튼을 누르면 직원과 연결이 되는데 세탁물을 맡기도 싶다고 하면 직원이 룸으로 찾아와서 세탁물을 수거해갑니다.

 

하지만 세탁 요금이 굉장히 비싼편이라서 웬만하면 맡기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신주쿠 프린스 호텔에서 누릴수 있는 편리함 중의 하나! 바로 뜨거운 물을 이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호텔 후기들을 보면 룸에 비치된 커피포트에 속옷, 양말 등을 삶는 외국인들이 많다고 해서 뜨거운 물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뜨거운물 자판기가 있어 아무 때나 이용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제까지 신주쿠 프린스 호텔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이 신주쿠 프린스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역에 바로 위치해서, 도쿄 여행시 이동 시간을 줄여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

 

도쿄 여행 , 특히 신주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신주쿠 프린스 호텔에 대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글을 공유해갈시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들어갑니다)

Posted by 독일 이민중인 Herr 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