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프린트 할수 있는 꿀팁!

Herr Choi 2018. 5. 6. 22:41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프린트 할수 있는  꿀팁!

 

 

Hallo! Guten Tag !


해외 여행시 항상 꼭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여권과 e-티켓!

 

이 2가지만 챙기면 나머지는 안가져와도 비행기는 탈수 있으니, 여행 출발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죠.

 

그래도 여행계획표라든지 블로그를 통해서 얻은 여행지 지도를 프린트 해오면 더욱더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수가 있잖아요.

 

가끔 이런 것들을 프린트해오는 것을 깜빡하는 경우가 있어 아쉬움을 뒤로 한채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프린트 할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2018년 1월부터 오픈한 인천공항 제 2터미널은 아직은 위와 같이 한가하더라구요. 이곳은 대한항공, KLM,에어프랑스, 델타 항공사를 이용할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은 제1여객 터미널에서 차로 20분정도 소요되네요.

 

 

인천공항 제 2터미널에는 USB를 연결해서 프린트할수 있는 곳도 있지만, 이곳에서는 개인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프린트 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인천공항 내에 있는 정부 종합행정센터!

 

 

인천공항 제 2터미널에 있는 3층 파리바게트 근처의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가면 정부 종합 행정센터라는 곳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정부종합행정센터에서는 개인 민원 서류도 뽑을수 있을 뿐 아니라 비치된 노트북을 이용해서 개인 계정 로그인 및 프린트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노트북을 이용해서 인터넷 및 개인 이메일 로그인을 통해 원하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프린트를 할수 있답니다. 

 

 

프린트를 하면 바로 옆에 설치된 프린트에서 바로 찾아갈수 있답니다. 프린트를 한 후에는 공용 컴퓨터이기 때문에 꼭 로그아웃 하는것 잊지마세요!

 

 

이 정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린트를 빼먹고 왔더라도 인천공항에서 쉽게 프린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으며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글을 공유해갈시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저작권 위반으로 신고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