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Austria,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_잘츠 크루즈 탑승 정보 공유

Herr Choi 2017. 11. 12. 19:02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잘츠 크루즈    탑승 정보 공유


 

Hallo! Guten Tag !


 

오늘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정보 중, 잘츠 크루즈 탑승 정보에 대해 공유드립니다.

잘츠 크루즈는 마카르트 다리를 건너 잘자흐 강을 따라 유람선을 타고 여행하는 것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잘츠부르크 여행을 하다가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하며 여행을 하고 싶을때즘 이용하면 좋은 관광 상품입니다.

 

잘자흐 크루즈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Ferdinand-Hanusch-Plat, 5020  Salzburg

- 운행 시간: 평일,주말에도 운영, 마지막 승선은 6시 즈음

- 홈페이지: salzburghighlights.com

- 입장료: 성인 15유로, 어린이 (만 4~15세)7.5유로 (잘츠부르크 카드 소지자 무료)

- 잘츠부르크 카드 소지자의 경우더라도 미리 발권을 해야 탑승 가능하므로 발권소에서 꼭 미리 발권!

 

아래 사진과 같이 잘츠부르크 카드만 있다면 1회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츠부르크 카드가 있더라도 미리 예매를 해야 탑승을 할수 있는데요, 그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카르트 다리를 건너면 오른 편에 바로 매표소가 하나 있는데요, 이 곳에서 바로 잘츠 크루즈 탑승을 예매 할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는 대부분 영어로 소통이 가능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독일에서 거주중이라 일상생활에서 독일어를 쓰기 때문에 독일어가 모국어인 오스트리아에서도 독일어를 쓸수 있어 편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독일 회사에서 독일어를 쓰는것은 힘드네요 ㅠㅠ

 

 

매표소 앞에 여러 상품이 있는데, 고민하지 마시고 tour1을 원한다고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매표소 직원이 시간대를 물어보는데 저는 점심 먹고 오후 2시쯤을 추천해드립니다. 밥먹고 나른해질 시간에 편히 앉아서 잘츠부르크 전체 경치를 감상할수 있으니까요^^

 

 

시간대는 거의 1시간마다 있으니 이용하기 편리하답니다.

 

 

잘츠크루즈는 탑승 칸이 2군데가 있는데, 바로 야외석과 실내석입니다. 실내석에 있으면 바깥 풍경을 찍을때 유리가 방해가 되서 잘 안찍히는 경우가 있어 저의 경우 야외석을 예약했습니다. 야외석은 10석 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금방 매진이 됩니다.

 

야외석은 아래 티켓처럼 A 라는 사인이 찍히게 됩니다. 나중에 크루즈 탑승 대기시 A라인은 따로 있기 때문에 이 곳에 서계시면 됩니다.

 

 

티켓을 예매해 놓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하기 너무 좋았네요.

 

 

야외석은 아래 사진처럼 되어있어 사진 찍기 참 좋았습니다.

 

 

실내석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녀 항해사님이 크루즈를 운전해주시고 계셨더라구요^^

 

 

잘츠 크루즈를 타면 아래와 같이 마카르트 다리밑을 지나가기도 하고 호엔 잘츠부르크 성을 멀리서 한눈에 볼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