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Austria,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_잘츠부르크 카드 구입 및 혜택

Herr Choi 2017. 10. 12. 04:46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잘츠부르크 카드    구입 및 혜택   


 

Hallo! Guten Tag !


요즘 유럽 여행을 오스트리아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독일에서의 여름 휴가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다녀왔답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을 2박 이상 하신다면 꼭 권해드리고 싶은 카드! 바로 잘츠부르크 카드입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모두들 이 잘츠부르크 카드를 강추하실겁니다. 이 카드가 뭐냐구요?

 


잘츠부르크 카드란?

 

잘츠부르크 여행 시 대중교통(일부만 해당)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고 약 30개의 관광지를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40여개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잘츠부르크 카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 잘츠부르크 카드를 꼭 사야하나요?

 

아니요, 꼭 사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자유 여행 시간이 2일 정도뿐이라면 잘츠부르크 카드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실수 없으니까요. 2박 이상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잘츠부르크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salzburg.info/en/hotels-offers/salzburg-card

 

 

■ 잘츠부르크 카드는 어디서 사나요?

 

잘츠부르크 여행지에 몇군데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기차를 타고 오스트리아 잘츠부루크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기차역에 내리셔서 바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유 여행에서 시간은 생명이기 때문에 동선을 최대한 줄여서 움직여야하는데 여행 중간에 이 잘츠부르크 카드를 사기 위해 이동해야하는 낭비를 줄일수 있으니까요

 

 

잘츠부르크 여행 시작시 중앙역에 내리면 TABAK&LOTTO 라는 담배, 로또 판매점을 보실수 있으신데요 바로 여기서 살수 있습니다. 다들 잘못 알고 티켓 판매하는 곳을 가시는데 이 티켓 판매하는 곳은 기차 티켓만 판매하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잘츠부르크 카드는 여행 스케쥴에 맞게 구입할수 있도록 시간이 여러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아래 정보와 같이 24시간, 48시간,72시간으로 나뉘어져있고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잘츠부르크 카드는 구입 시점부터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이 카드를 사용하는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만약 오늘 구입하고 내일 아침에 가고싶은 관광지에서 처음 사용하였다면 내일 아침부터 시간이 카운트되는 것이죠.

그래서 여행 스케쥴에 맞춰 유연하게 사용할수 있는 좋은 카드에요.

다만, 시작시 카드 뒤면에 시작 시점을 항상 펜으로 써놓아야합니다.

 

■ 잘츠부르크 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잘츠부르크 카드만 있다면 잘츠부르크 여행시 밥 먹는 것 빼고는 거의 다 공짜로 여행 할수 있을 정도입니다. 모든 관광지 및 박물관에 1회 무료 입장, 대중 교통 무료 이용, 콘서트 할인 등 굉장히 많은 것을 누릴수 있는 핫 아이템입니다.

 

 

잘츠부르크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인 모차르트 생가, 모차르트 박물관, 호엔잘츠부르크 케이블카, 잘츠부르크 유람선, 운터베르크 케이블카 등을 다 공짜로 이용할수 있어요.

 

잘츠부르크 카드의 혜택은 위에 잘츠부르크 홈페이지에서 PDF로 다운받으실수 있답니다.

 

 

그리고 잘츠부르크 카드 구입시 카드 혜택에 대해서도 팜플렛을 나눠주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