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Austria,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호텔 "하운스퍼거호프" 후기

Herr Choi 2017. 10. 11. 02:19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호텔    "하운스퍼거호프" 후기 


 

Hallo! Guten Tag !



올해 독일에서의 여름 휴가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스트리아 여행은 저희 가족에게 처음이라 굉장히 기대를 많이 했죠. 그만큼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수집했고 호텔 예약도 여러 정보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호텔은 여행 약 2달 전에 했는데 4박 5일에 (침대 2개 룸) 약 500유로 정도, 한화로 60만원 정도를 지불했어요. 8월 초 성수기인것을 감안하면 세 식구가 알뜰하게 숙박을 해결한것 같습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시 호텔 예약에 관한 팁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_호텔 예약 관련 팁

 

오늘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에서 묶었던 호텔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호텔 이름은 바로  "하운스퍼거호프" 입니다.
 

 

하운스퍼거호프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잘츠부르크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호텔입니다.

 

잘츠부르크 여행을 하신다면 이 하운스퍼거호프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하운스퍼거호프 호텔에는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차를 이용해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곳이에요.

 

 

그리고 하운스퍼거호프의 또다른 장점! 호텔의 저렴한 비용에도 불구하고 조식이 포함되어있다는 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라서 레스트랑이 비싼 편입니다.

 

그럴때 미리 조식은 호텔에서 먹고 나간다면 잘츠부르크 여행 비용을 아끼실수 있어요. 해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여행 자금이잖아요^^

 

조식은 아침 6시반부터 10시까지 제공이 되서 여유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다음은 호텔 방 사진입니다. 유럽의 일반 호텔에 비해 넓은 사이즈라서 세 식구가 머물기 참 좋더라구요. 저희는 애기 유모차도 호텔 방안에 보관할 정도로 방이 넓었답니다.

 

 

방안에는 TV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었어요. 특히 장롱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4박 5일동안 잘츠부르크 여행 하면서 입을 옷들을 충분히 걸어놓을수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도 구비되어있어 간단히 맥주나 차를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해외 여행시 호텔 예약에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바로 화장실이죠. 저도 화장실 사용에 민감한 편이라 깨끗한 화장실이 구비된 호텔을 예약하는 편입니다.

 

하운스퍼거호프 호텔은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처럼요!

 

화장실에는 드라이어, 샴푸, 수건 등이 비치되어있어요. 가끔 유럽 호텔에 드라이기가 없는 호텔이 있어 난감할 때가 많은데 이 곳 하운스퍼거호프에는 있더라구요.

 

 

하운스퍼거호프 호텔의 조식입니다. 매일 우리가 잘츠부르크 여행 시작 하기전에 호텔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갈수 있었던 것은 조식 덕분이었죠.

 

식당도 아침 시간에 붐비지 않게 넉넉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하운스퍼거호프 호텔 조식은 일반적인 유럽식으로 제공됩니다. 여러가지 빵, 소시지, 스크램블이 있으며 빵에 발라먹을 여러가지 잼, 소스가 있습니다.

 

 

빵이 맛있어서 항상 빵으로 배를 채우고 여행을 시작했네요, 요거트와 함께요

 

 

그리고 잘츠부르크 여행을 나서기전에 항상 커피를 마시고 출발! 밖 커피숍에서 사먹으면 커피 값도 은근히 많이 나가잖아요^^

 

 

잘츠부르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