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France, 스트라스부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Pax hotel 후기!

Herr Choi 2017. 6. 25. 00:55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Pax hotel   후기! 

 

Hallo! Guten Tag !

 

독일 이민 와서 처음 가본 프랑스 여행! 그 첫 출발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Strassbourg) 입니다. 이미 2월에 호텔과 독일에서 출발하는 기차표를 예매해서 저렴하게 여행을 할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독일 이민의 장점 중의 하나는 유럽 어느 지역이든 대부분 기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할수 있다는 것 같아요. 제가 사는 Stuttgart 에서 프랑스 strassbourg 까지 약 1시간 정도 기차를 통해 갈수 있어 굉장히 가까운 거리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호텔 예약과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후기에 대해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읽으실수 있습니다^^

 

프랑스 여행-스트라스부르 호텔 예약 현명하게 하기!


Pax hotel 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에 위치한 곳입니다. 또한 쁘띠프랑스까지 7분, 노트르담 대성당까지 15분이면 도보로 이동할수 있는 곳이라 스트라스부르 여행하기에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Pax hotel 의 내부 사진입니다. 우리는 1인실 하나, 2인실 하나를 예약했는데요, 아래는 1인실 사진입니다. 참고로 2박에 1인실, 2인실 다 합쳐서 220유로 (27만원)에 예약했답니다.

 

1인실치고는 굉장히 넉넉한 사이즈여서 놀랐습니다.

 

 

Pax hotel 객실에는 TV와 커피포트가 마련되어있고 컵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가끔 유럽에 가면 호텔에 커피포트가 없어 커피를 타마시거나 컵라면을 끓여먹기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이 Pax hotel 은 편리했답니다. 실제로 여행을 마치고 온 밤마다 캐리어에 싸가지고 온 컵라면을 끓여먹었어요^

 

 

Pax hotel 화장실 또한 굉장히 큰 편이었는데요 사이즈보다도 깨끗한 화장실에 더 놀랐답니다. 사실 호텔에서 중요시하는 것 또한 화장실의 청결도를 빼놓을수 없잖아요. 이 곳 Pax 호텔은 침실뿐 아니라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유럽 호텔에서 가끔 드라이기가 없는 경우가 있어 당황스러운 적도 있었는데 이곳에는 드라이기와 넉넉한 수건이 준비되어있어 따로 챙겨오실 필요도 없습니다.

 

 

아래는 2인실 사진입니다. 1인실 베드보다 약간 큰 더블베드이 준비되어있고 방 사이즈는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29개월 아이와 함께 하다보니 pax 호텔 예약 시 요구사항에 아이용 침대도 요청했는데 이미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아이침대로 인해 방 여유 공간이 줄어들었지만 아이침대에 베개와 침구류가 준비되어있어 아이가 편안히 잘수 있었기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실도 1인실과 마찬가지로 넓은 편이며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겸용 비누가 구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로비에는 아래와 같이 쇼파와 함께 관광 안내 팜플렛이 준비되어있으니 여행 출발하기전에 챙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조식 부페는 7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는데 부페 스타일의 경우 성인 10유로, 아이 5유로입니다. 간단한 조식의 경우 성인 5유로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여행시 호텔에서 조식을 먹지 않는 스타일이지만 여행 전 호텔에서 간단히 끼니를 떼우고 가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을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깨끗한 호텔을 이용해서 만족도는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거리상으로도 기차역과 가깝고 여행지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위치 점수도 높게 주고싶네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라고 해서 비싼 호텔만 있을줄 알았는데 1인당 1박에 4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좋은 서비스를 누릴수 있었답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호텔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