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France, 스트라스부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시 추천 기념품 5가지!

Herr Choi 2017. 5. 10. 00:00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시  추천   기념품 5가지! 

 

Hallo! Guten Tag !

 

해외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것! 바로 그 여행지에서 살수 있는 기념품인데요. 나를 위한 기념품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등 지인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주는 경우도 많죠.

 

프랑스 특히 스트라스부르에는 관광 명소마다 기념품 샵이 많아서 기념품을 사느라 바쁘게 돌아다녀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는 한국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답게 다양한 기념품들을 볼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시 살만한 추천 기념품에 대해 포스팅해드리도록 할게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시 추천 기념품 5가지!            

 

 

1. 시계 마그넷  

 

아마 해외 여행 하시는 분들 중에 그 나라의 특색을 표현한 마그넷을 모으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해외 여행시 항상 그 나라의 마그넷을 사서 냉장고에 모으는 취미가 있답니다.

하지만 일반 마그넷에 싫증나신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기념품 샵에 가면 가장 많이 볼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시계 마그넷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기념품샵에는 아기자기한 다양한 마그넷들을 볼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시계형 마그넷이랍니다.

 

 

시계형 마그넷은 아래 사진처럼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어 캐리어에 넣고 와도 파손의 위험이 적답니다.

 

 

마그넷 안에는 수은 건전지가 2개 들어있어 아래 사진처럼 시계 뒷편에 삽입을 하게 되면 시계 추가 왔다 갔다 움직이면서 시계가 작동을 합니다. 

 

 

아래처럼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서 사온 시계와 독일에서 산 시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유럽 여러나라를 여행하면서 시계 마그넷을 모아보고자 합니다^^

 

 

 

2. 건축물 미니어쳐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를 여행하다보면 노트르담 성당과 같은 아름다운 건축물을 많이 보실수 있는데요 사진만으로 여행의 추억을 담기에는 무언가 부족할 따름입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 기념품으로 건축물 미니어쳐를 구입하는것이에요.

기념품 샵에는 다양한 마그넷, 인형뿐만 아니라 건축물 미니어쳐도 쉽게 구입할수 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스트라스부르의 유명한 건축물을 미니어쳐로 만나볼수 있답니다.

가격도 10유로 정도로 적당한 선이라 여행 추억을 간직할 본인 소장용으로도 좋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인테리어용으로 선물해도 참 좋을것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각 여행지에서 구입한 그 나라의 건축물 미니어쳐를 기념품으로 모으고 있답니다.

 

 

3. 액자용 풍경화

 

쁘띠프랑스 가는 길목에 위치한 한 기념품샵의 밖에 전시된 상품들 중에 엽서뿐 아니라 풍경화도 볼수 있습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아름다운 풍경과 건축물을 배경으로한 그림을 구입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는 가격이 1유로밖에 안한다는 것이죠!

 

조금 큰 사이즈는 3유로이지만 개인적으로 집에 액자용으로 전시할 용도라면 1유로짜리 작은 사이즈가 더 이쁜 것 같아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풍경화를 시작으로 이제부터 각 여행지에서 구입한 그림들을 집에 액자로 전시해놓을 생각입니다^^

 

 

 

4. 소주잔

 

아마 이 기념품은 애주가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아이템 같은데요, 바로 그 나라의 풍경이 담긴 소주잔입니다!

 

마그넷이나 그림보다 좀 더 실용적인 기념품을 사지고 싶거나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소주잔을 추천해드립니다. 소주잔은 실제로 집에서 술을 마실때 꺼내서 유용하게 쓸수 있기 때문에 술 한잔 할때마다 한번 더 여행의 추억을 느낄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죠. 

 

맥주잔도 기념품으로 많이 사기도 하지만 큰 부피로 인해 부담이 가신다면 부피 부담이 없는 소주잔으로 대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위 기념품들과 마찬가지로 여행지에서 구입한 소주잔들을 모아보는것은 어떤가요^^?

 

 

5.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엽서

 

여행지에 가면 그 나라의 아름다운 관광지의 풍경이 담긴 엽서를 구입을 많이 하시죠?

저같은 경우에는 엽서를 구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엽서에 여행지에서 느낀 점들을 적어서 와이프와 서로 주고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엽서들을 여행지에서 구입한 마그넷과 함께 냉장고에 붙여놓고 있죠.

이렇게 하면 마그넷으로 채워지는 냉장고보다 훨씬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아무래도 그 때의 메시지를 다시한번 읽어보면서 "그땐 이런 느낌으로 여행을 했지" 하고 추억을 되새기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 다녀와서 위 5가지 기념품들을 모두 사왔네요^^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선물을 해주고싶은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이 어울릴지 이 포스팅을 통해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