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가까운 유럽 여행/-2017 France, 스트라스부르

프랑스 여행-스트라스부르 호텔 예약 현명하게 하기!

Herr Choi 2017. 3. 4. 05:31

  프랑스 여행- 스트라스부르 호텔 예약  현명하게 하기!

 

Hallo! Guten Tag !

 

독일에 이민 온지 7개월차에 첫 유럽 여행을 시작해봅니다! 그 첫 시작은 바로 프랑스 여행! 그 중에서도 독일에서 가까운 스트라스부르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독일 슈투트가르트 (Stuttgart) 과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는 기차로 1시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많은 독일인들이 주말에 자주 갈 정도로 꽤 가까운 여행지입니다.

 

프랑스 여행은 10년 전 대학원 때 학회 참석 할때 파리를 여행 한 이후로는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프랑스 여행 기차 예매 관련 포스팅은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이제 프랑스 여행을 하기 위한 기차 예매도 끝냈으니 호텔을 예매할 차례입니다. 다들 유럽 자유 여행 가실 때 주로 이용하시는 호텔 예약 사이트가 있으시죠?

 

저같은 경우는 부킹 닷컴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요즘 유럽 여행 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https://www.booking.com

 

 

 

 

물론 어느 사이트든 미리 호텔을 예약해야 저렴하게 결제 할수 있다는것은 다 알고 계시죠? 특히 프랑스 여행지 중 스트라스부르는 전세계에서 많이 오기 때문에 호텔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한국에서도 꽃보다 할배에 프랑스 스트라스부르가 소개된 이후 많은 분들이 프랑스 여행지로 스트라스부르를 선택하십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는 항상 호텔이 모자른 관광지라고 하네요. 자 그럼 알찬 프랑스 여행을 위해 스트라스부르 호텔을 예약해볼까요?

 

위 사진처럼 부킹닷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숙박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숙박 객실 수, 성인 수 등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여러 호텔이 검색이 되는데요.

 

 

검색된 화면의 왼쪽에 보시면 여러가지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내가 예상하고자 하는 프랑스 여행 경비 중 쓰고자 하는 호텔 비용, 숙박 유형, 이용 후기 평점 등을 선택하여 호텔을 필터링 할수 있습니다.

 

이 많은 호텔을 보려면 시간이 꽤 걸리잖아요^^

 

특히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 테마별 인기 지역 필터링을 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구시가지, 대성당, 건축물 이렇게 나오는데요.

 

 

 

 

프랑스 여행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스트라스부르는 굉장히 작은 도시라서 많은 분들이 파리 여행을 하고 당일치기로 스트라스부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스트라스부르는 볼곳이 한정되있답니다.

 

구시가지 구역, 대성당, 쁘띠프랑스 이렇게 크게 3곳으로 관광지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굳이 렌트카 없이도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하는데 6시간 정도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프랑스 여행하고 싶으시다면 본인이 가고자하는 관광지에서 가까운 곳에 호텔을 잡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본인이 호텔 잡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다시 하시면 좀더 축소된 호텔 결과를 볼수 있는데요.

 

그 중 마음에 드시는 호텔 하나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메뉴 중에 빨간 박스처럼 좋은 위치-지도에서 보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호텔의 위치를 지도상에서 볼수 있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차역과 구시가지 쁘띠프랑스 이렇게 3구역의 중간정도에 호텔을 예약하시는 것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여행 하시는데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좀더 구체적인 거리도 부킹 닷컴 홈피에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호텔 결정에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이렇게 프랑스 여행을 하기 위한 호텔 예약까지 마쳤습니다!

 

이제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맛집과 관광 명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일만 남았네요.

 

항상 해외 여행을 가기 전에 이렇게 호텔 예약하고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인것 같아요. 

 

프랑스 여행 준비 하시는 분들에게 호텔 예약 포스팅이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