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들

전 세계 항공사 티켓을 한 눈에 볼수 있는 사이트!

Herr Choi 2017. 1. 25. 00:00

  전 세계 한공사   티켓을 한 눈에 볼수 있는  사이트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2017년도 달력을 보면 휴일이 많아 벌써부터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설날, 추석 같은 명절에 친척들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해외 여행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럴 때 아니면 회사에 장기간 휴가를 내고 가기가 참 눈치 보여서 그렇죠.

 

주로 항공사 티켓을 예약할 때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거나 인터파크와 같은 여행 전문사이트에서 예매하시 분들이 많은데요.

 

유럽인들은 거의 한 사이트만 사용하더라구요. 이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모든 항공사 티켓을 한 눈에 볼수 있는데요 . 바로 Kayak.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kayak.com

 

 

이 사이트는 항공사 티켓뿐만 아니라 호텔, 렌트카,호텔+항공권 패키지 등을 예약할수 있는 종합 사이트입니다.

 

항공권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여행 정보를 입력하게끔 메뉴가 뜨는데요.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되지 않아 영어로 입력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영어 실력만 있으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아래와 같이 기본적인 여행정보를 입력하시고 Search를 누르시면!

 

아래 사진처럼 화면이 뜨는데요 여러가지 유용한 메뉴가 있으니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① 지불카드에 따른 조회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가 amrican express, visa, paypal,master 냐에 따라 선택하여 나중에 지불시 좀 더 편리하게 할수 있습니다.

 

② 경유 횟수에 따른 전세계 항공권 조회

 

예를 들어 프랑크푸르트에서 인천공항 가는 비행기의 경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과 같이 한국 항공은 직항인데 반해 여러 유럽 항공의 경우 다른 나라를 경유하여 갈텐데요 경유를 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좀 더 항공권을 싸게 예약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경유 횟수를 정하여 항공권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nonstop 1stop 등의 체크 메뉴를 선택/해제하여 원하는 항공편을 간편하게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③ 비행 시간에 따른 전세계 항공권 조회

 

어떤 이의 경우 아침일찍 타는 비행기 혹은 늦은 밤 시간 비행기를 원하실텐데요 구매자의 이런 부분까지 고려하여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간대 설정 바를 움직이면 시간대에 따른 항공권 요금 그래프도 보실수 있어 좋습니다.

 

 

 

한국 항공권도 조회할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입하고 싶으신 경우라도 여러 대행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실수가 있어요.

빨간 박스로 되어 있는 부분은 대한항공사 티켓을 구입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행 사이트에 따른 요금 차이도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면 바로 그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데요

 

 

예를 들어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입하고 싶으시면 대한항공 메뉴를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대한항공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너무 많은 항공사가 조회되어 많은 정보량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사진처럼 왼쪽 메뉴에 모든 항공사가 나열되어있는데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Air France, Lufthansa 등 내가 조회하고 싶은 항공사만 클릭하여 조회하실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항상 항공권을 예매할 때 적은 항공권 조회로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구입을 해야하셨다면 이제는 이 kayak.com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항공권을 한번에 조회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