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선 먼 아시아 여행/-2016 Japan, 교토

일본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사야할 유아 선물 3가지

Herr Choi 2016. 12. 18. 00:30

 일본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사야 할 유아 선물 3가지 

 

Hallo! Guten Tag !

 

일본 여행 가면 참 좋습니다. 여행 볼거리도 많을 뿐 아니라, 일본 음식 또한 우리를 기쁘게 하니까요. 사시미, 스시, 모츠나베, 라멘, 돈카츠 등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일본 여행의 또 다른 재미입니다.  

 

먹거리 말고도 일본은 창의적인 아이템으로 유명하죠? 어떻게 이런것을 만들 생각을 했을 까 할 정도로 창의적이고 섬세한 아이템들은 항상 놀라게 합니다.

 

일본 여행 가시는 분들이 선물용이나 본인 소장용으로 많이 들르는 곳이 돈키호테 뿐 아니라 요도바시 카메라입니다. 일본 요도바시 카메라는 대도시에는 꼭 한 군데 쯤은 위치하니 여행객들이 찾기 좋은 곳이죠.

 

 

일본 교토는 전통이 존재하는 곳으로 많은 사원과 교토 타워 등 볼거리가 많아 아시아인 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이 몰려드는 곳입니다. 이 교토에도 요도바시카메라가 있는데요 바로 교토역 앞에 위치하여 현지인들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이 교토 요도바시 카메라는 친절하게 한글로 안내가 되어있어 일본어를 못하시는 한국인들이 가도 편리하게 쇼핑할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 곳 3층에는 완구점이 크게 자리잡고 있어 아이와 동반한 관광객들이나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쇼핑하기 좋은 곳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유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그럼 같이 하나씩 살펴볼까요?

 

 

                      일본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사야 할 유아용 선물 3가지               

 

① 유아용 Bath ball

 

아이들이 목욕할 때 놀기 좋은 유아용 Bath ball입니다. 우리 아기 엄마 아빠들, 저녁에 아기 목욕시키실 때 아이들이 목욕하기 싫어해서 굉장히 곤욕 치르신적 많으시죠?

이거 하나면 아이들이 먼저 목욕하자고 조를 겁니다. 평소에는 공처럼 생겼지만 목욕 욕조에 넣으면 공 안에 있는헬로키티가 나오는 Bath ball입니다.

 

 

가격도 464 엔 밖에 안해 주위에 아이 있는 친구들 집에 선물해줘도 굉장히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실제 Bathball 체험 후기입니다! 욕조 안에 집어 넣었더니 공 모양이 물에 녹으면서 서서히 안에 있는 헬로 키티 인형이 나오더군요. 아이가 보더니 굉장히 좋아합니다^^

 

② 펜으로 그리는 기차놀이

 

일본은 워낙 기차 문화가 발달해있죠? 일본 여행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단순한 이동수단인 기차에도 캐릭터 상품이 결합된 것도 있구요. 

그래서인지 일본 장난감 코너에 가면 기차 관련된 장난감이 참 많습니다. 기차 모형뿐 아니라 기차를 이용한 유아용 장난감도 엄청나죠. 이 중 하나가 펜으로 그리는 기차 놀이입니다.  

 

 

아래와 같이 선로용 펜과 기차 그리고 특수 제작된 천 이렇게 한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선로 모양의 롤이 달린 펜으로 천에 선로를 그려주면 기차가 그 선로를 따라 움직이는 장난감이네요!

 

 

선로 모양의 자를 대고 펜으로 선로를 직접 그려줄수도 있어요. 그러면 기차가 자동으로 선로를 따라 움직인답니다 ^^

 

 

우리 아이들이 펜을 가지고 놀면 우리 엄마들 참 불안하시죠? 벽이나 장판에 낙서하면 안 지워질까봐 쉽게 펜 장난감을 주기 망설여지는데요, 이 장난감은 안심하세요 ^^

펜을 바닥에 그려도 특수 제작된 펜이라 바닥에는 묻지 않으니까요

 

 

③ 캐릭터 모양 주먹밥 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모형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밥을 잘 안 먹을 때 속상하시죠? 이거 하나면 우리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거에요!

이 캐릭터 모양 주먹밥 틀은 피카츄, 헬로키티, 겨울 왕국들의 캐릭터로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밥을 먹으면서 즐겁게 먹을수 있어요.

가격은 캐릭터 모양마다 다르지만 584~750엔에 사이에서 구입가능하니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피카츄 모양의 틀에 밥을 넣기만 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피카츄 모양의 주먹밥이 생기는데요 여기에 추가로 눈 코 입 모양의 틀을 이용해 야채를 꾸며주면 아이들의 밥 걱정은 끝!

 

한국에서도 이 제품은 일본 직수입해서 한국 엄마들한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한국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니 일본 여행 왔을 때 하나쯤 사가지고 가면 우리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

 

 

 

 

실제로 우리 아이에게 미키마우스 모양 주먹밥틀을 사와서 해줬더니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미키 마우스 귀 부분이 좀 잘 안됬지만요.....)

요즘 우리 아이가 밥을 제대로 안 먹어서 걱정이었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미키 마우스 모양을 주니 계속 신나해하면서 밥을 먹네요^^

 

 

 

자 어떠신가요? 역시 일본의 장난감은 창의적인것 같아요! 나중에 일본 여행 오신다면 여기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한번 우리 아이들 선물을 사가지고 돌아가시면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


Auf Wiedersehen!


제 포스팅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