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 공부

독일어 회화 독학하기 어플 소개합니다!

Herr Choi 2016. 7. 7. 23:30

독일어 회화  독학하기 어플  소개합니다!



 

Hallo! Guten Tag !


안녕하세요 Herr 초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왕초보도 독일어 학원을 가지 않고 독학할수 있는 독일어 문법 인강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독일어 독학 할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Herr 초이도 이 어플을 통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마다 독일어 회화 독학하고 있답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무료 독일어회화' 를 검색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어플리케이션 목록이 뜨는데요.  간단히 설치 하신후에 어플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무료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HelloDaily lesson 메뉴만 이용하실 수 있고 프리미엄 회원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독일어 회화 관련 더 많은 서비스를 누리실수 있습니다. Herr 초이는 아직 무료 회원으로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Daily lesson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칼렌더가 뜨는데 매일 매일 독일어 공부를 하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답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공부해볼까요? 아래 표시되어있는   Start  버튼을 클릭해봅시다!



어플에서 위 독일어 단어 발음을 한번 들려주면 아래 영어 단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정답을 고르시면 됩니다. 정답이 아닐 경우에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뜨게 되며 화면 상단의 하트가 하나씩 감소하니 신중하게 눌러야겠죠?


  


중반으로 넘어가면 아래와 같이 4지선다 형식으로 나옵니다. Lesson이 끝나게되면 점수와 함께 요일별 점수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매일매일 꾸준히 높은 점수를 유지하는게 중요하겠죠?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잠겨져있던 content들이 풀리게 되어 더 많은 강의를 접할수 있고 매일 매일 특별한 lesson도 받을수 있게되니 단돈 21000원에 평생 프리미엄 회원이면 결제해볼만도 하네요.





독일어 회화를 독학하시는 경우 책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면서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어플은 독일 원어민 발음을 단어 하나하나 들을수 있어 듣기 연습도 되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Herr 초이도 독일어학원을 가지 않고 인강을 통해 문법을 공부했고 어플을 통해 발음 연습하며 독일어 회화 독학 중입니다. 


여러분도 어플과 인강을 통해서  독일어 독학 한번 해보시는건 어떤지요? 


Herr 초이였습니다. 



Auf Wiedersehen~